산업재 유통 전문몰 서브원스토어, 매주 목요일 인기 산업재 특가 행사 ’써스데이’ 진행

매주 목요일 인기 산업재 특가 할인으로 사업자 회원 구매 비용 부담 낮춰

사진 설명. MRO기업 서브원이 사업자 회원의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서브원스토어 인기 상품을 선정해 매주 목요일 하루동안 특가로 판매하는 ‘써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RO(기업운영자재)기업 서브원(대표 김동철)이 기업들의 구매 비용 절감을 위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서브원은 산업자재 유통 전문몰인 서브원스토어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엄선한 베스트 인기 상품들을 특가 할인 제공하는 '써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행사에는 건설, 기계, 사무용품, 소방, 화학 등 총 14개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매주 시장 구매 트렌드와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 100여개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써스데이 기획전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브원스토어 회원 가입 후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서브원스토어 신규 가입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시 50% 할인 쿠폰과 배송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친환경 제품 및 당일출하 가능 상품, 기획 특가 상품과 안전 분야, 식음료 및 도소매 유통 등 산업별 베스트 상품이 정리된 디지털 카달로그도 무료로 살펴볼 수 있다.

김유준 서브원 상무는 “서브원스토어를 통해 기업들의 구매 관리 비용 부담은 낮추는 한편, 구매 관리 편의성을 높이도록 사업자 회원 혜택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서브원스토어는 서브원이 20여 년간 축적해온 B2B 구매 및 유통 전문성이 집약돼 있는 B2B구매 전문 플랫폼이다. 서브원의 연간 120만여 개 취급 상품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무실, 공장, 연구소 등 기업 일선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10만여 개의 베스트 상품을 추천한다. 사업자 번호가 있는 고객이라면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며 소량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ESG경영에 필요한 친환경 상품 전문관을 비롯 안전 전문관 및 포장재 구매 관리의 모든 과정을 원스톱 솔루션 방식으로 제공한다. 또한 중소 사업자들은 소모품 구매부터 정산ㆍ배송 관리까지 서브원스토어에서 손 쉬운 구매 관리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