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E&M, 중소벤처기업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획득

중소벤처기업부 대표 혁신중소기업 인증 ‘메인비즈’ 인증 확인
콘텐츠 기획 제작 및 자체 플랫폼 구축에 지속적 투자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선정

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 미디어 커머스 (New E&M) 기업 ㈜삼송이앤엠홀딩스(이하 ㈜삼송E&M)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제도 ‘메인비즈(MAIN-Biz)’를 취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메인비즈 인증은 경영(MANAGEMENT)·혁신(INNOVATION)·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최근 3년 동안 경영혁신 활동을 수행해 경영 성과를 얻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에게 주어진다. 이 제도는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고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 자금, 판로 등을 연계지원하여 경영혁신 촉진을 지원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이에 앞서 ㈜삼송E&M은 이번 메인비즈 인증과 더불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집약형 중소기업 인증인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로써 대표 혁신중소기업 인증 2종을 갖추게 되었다.

㈜삼송E&M은 디지털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 삼성, LG. SK, 롯데 등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영상 콘텐츠 파트너로의 역할은 물론 자체 음악 콘텐츠 플랫폼과 미디어 커머스 브랜드 개발에 집중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삼송E&M 이호선 대표는 "창업 초기 벤처기업 인증 후 영상 콘텐츠 기술평가 우수기술기업 인증에 이어 메인비즈 인증까지 확인받음으로써 임직원들과 함께 만들어 온 기업의 성장성과 경영혁신성을 조금이나마 인정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사 경영시스템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키고, 회사와 개인의 성장은 물론 업계의 성장을 이끌어 나가는 모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송E&M은 16년간 대기업, 중소기업, 엔터테인먼트, 방송, 정부 및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500여개의 파트너사와 3,000개 이상의 영상콘텐츠, 음악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내 영상&사운드 멀티플렉스 스튜디오를 보유하여 글로벌 미디어 및 트렌드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