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릴리바이레드, 세미 스모키룩 ‘러브콜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디와이디(219550)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2023년 FW시즌 인기 컬러인 브라운을 재해석해 세미 스모키룩 완성을 돕는 ‘러브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러브콜 에디션’은 아이섀도우 10구 팔레트 ‘무드 키보드’를 비롯해 ‘러브빔 블러 치크’,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등이다.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웜톤을 위한 ‘로즈 브라운’, 쿨톤을 위한 ‘라벤더 브라운’ 컬러를 개발해 피부 톤별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릴리바이레드 무드키보드 러브콜 에디션’은 △07 #로즈다이얼 △08 #라벤더다이얼 두 가지 신규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무드키보드’ 신규 컬러는 신제품 스태리아이즈 리퀴드 글리터와 함께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무드키보드 리퀴드 글리터 기획세트’는 2023년 FW시즌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인 세미 스모키를 릴리바이레드식으로 해석해 스모키한 음영 표현에 촉촉하고 그윽한 '여린 스모키룩’을 연출 가능하도록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블러 치크 러브콜 에디션’은 ’04호 로즈블러’, ‘05호 라벤더블러’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는 무스 타입의 벨벳 틴트로 신규 컬러 △02 #가식없는 리치인 척 △03 #자비없는 포도인 척을 출시했다.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는 기존 17가지 컬러에 이어 이번 러브콜 에디션을 통해 신규 컬러 △18 #헤이지브라운 △19 #미스티피그를 선보인다. ./hyk@sea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