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아이티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벡스코에서 열리는 'K-ICT WEEK in BUSAN' SW융합클러스터 공동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충남테크노파크 지원을 받아 K-ICT에 참가하는 공감아이티는 다양한 지자체와 공공기관의 데이터, 영상정보, IoT(센싱)정보 연계 환경을 구축한 데이터 통합 연계 플랫폼인 ‘인투어스(IntoUs)’ 솔루션을 소개한다.
‘인투어스(IntoUs) ESB’ 솔루션은 실시간 자료 및 이기종 시스템의 데이터 수집을 지원하는 ESB 기반 데이터 통합을 연계하고, 다양한 시스템과 연계할 수 있는 멀티 프로토콜을 지원해성능과 안전성, 보안 등의 높은 품질을 제공하는 S/W다.
‘인투어스(IntoUs) STREAM’은 강력한 재난관리 연계시스템으로 다양한 재난 상황을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지능형 통합 재난 관제기술과 지리정보시스템을 연계하여 재난 예측 및 공동 대응 기법을 적용한 솔루션이다
공감아이티는 행정안전부, 충청남도, 소방청, 대전광역시 등 다수의 지자체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위치기반 기술을 융합하고 독보적인 자체 기술로 데이터 및 영상정보 연계가 가능한 ‘인투어스(IntoUs)’ 솔루션 제공과 기술지원을 공급해 왔다.
김민아 대표이사는 “‘인투어스(IntoUs)’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컨텐츠 서비스를 개발하여 범용적 특성을 갖는 데이터 통합 연계 플랫폼을 제공하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으로 나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