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썩대는 자율주행株에 올라타볼까? 모처럼의 기회 제대로 살리려면

자율주행주가 들썩대는 모습이다. 현대차의 자율주행차 '레벨3' 상용화 소식과 미국 거대 기업들의 사업 진출 소식이 맞물리며 자율주행 부품, 플랫폼 등을 개발하는 업체들이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가파른 시장 성장세가 기대된다는 것도 관련주의 향후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자율주행차의 시장 규모가 올해 1701억달러(약 225조원)에서 2030년 1조 8084억달러(약 2400조원)까지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10여배에 달하는 성장 전망이다.

최근 테마주들이 돌아가며 급등하는 가운데 자율주행주의 상승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예단할 수 없다. 다만 장래 성장성은 확인된 만큼, 긴 호흡을 가지고 접근한다면 추후 괜찮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하이스탁론, DSR 무관 추가 투자금은 물론 저금리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한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DSR 무관 상품 전격 출시

○ 19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14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믿을 수 있는 상담품질보증제

※하이스탁론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