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콜라보

<프리츠한센 샘플 이미지>



DL이앤씨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e편한세상의 주거 공간에서 프리츠한센 가구가 어우러져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DL이앤씨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프리츠한센은 1872년 덴마크에서 설립돼 약 150년 전통의 국제적인 명성을 가진 디자인 브랜드로 가구, 조명 등 인테리어 제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프리츠한센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장인 정신 등이 담긴 모던한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아르네 야콥센, 폴 케홀름, 세실리에 만즈, 한스 J.웨그너, 피에로 리쏘니 등의 세계적인 작가와 디자이너, 건축가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는 9월 중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2개 단지의 주택전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트에 소파, 테이블, 의자, 조명 등 프리츠한센의 대표 리빙 제품들이 전시되며,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이 단지의 세대 평면 구조/디자인/마감재 등과 더불어 프리미엄 가구들이 어우러진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까지 감상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픈 3일 간 주택전시관 내 프리츠한센 홍보부스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상담과 자세한 안내도 제공한다. 특히 e편한세상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의 일환으로, 프리츠한센의 스페셜 할인 바우처도 증정될 계획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이번 프리츠한센과의 콜라보는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공동주택의 주택전시관에서 최고의 리빙 브랜드의 가구를 전시해, 비슷한 구조나 평형이더라도 거주자의 취향이나 가치관이 담긴 가구나 소품에 따라 공간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할 수 있다는 부분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e편한세상과 프리츠한센이 함께 제안하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과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경험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e편한세상과 프리츠한센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향후 분양 단지에서의 콜라보 및 소비자들을 만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번 협업을 통해 주택전시관에서 프리츠한센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9월 중 분양 예정이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 일원, 천호3구역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철 5, 8호선 천호역이 반경 450m 내 위치해 도보 약 8분이면 이용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와 함께 바로 앞 천호공원과 함께 한강공원을 도보(약 600m)로 누릴 수 있는 공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지역 내에서도 경쟁력 높은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되며, AI주차유도시스템을 적용해 주차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법적 의무 설치 기준(5%)보다 2배 이상 많은 전기차 충전시설이 마련된다. 이 단지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총 53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전용 44~84㎡, 26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또한 DL이앤씨 컨소시엄은 9월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AA10-1블록에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 도보권에 인천도시철도 1호선 검단연장선 신설역 101역(가칭)이 개통될 예정(‘25년)으로 역세권 입지를 누릴 수 있다. 개통 시 환승역인 계양역(공항철도·인천지하철 1호선)을 기점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4베이 판상형 위주의 구조를 적용하며 현관 팬트리와 함께 평형 별로 주방팬트리, 복도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85㎡ 이하(59㎡, 84㎡) 국민주택과 전용면적 85㎡ 초과(104㎡) 민영주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 동(테라스 3개 동 포함), 총 1,458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