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 하트 브러시,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전체 1위

머리빗으로는 이례적 판매 순위… 출시 두 달 만 성과


리파 하트 브러시가 이달 3일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BEST] 전체 영역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리파 하트 브러시는 지난 7월 출시한 헤어브러시 제품으로, 젖은 머리, 곱슬머리, 손상모 등 다양한 머리에 사용해도 엉킴 없이 빗질이 가능해 윤기를 더한다. 특히 사용 시 두피에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는 소비자들의 평들이 더해지고 있다.

네이버 쇼핑 전체 영역에서 머리빗이 1위를 달성한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업체 측은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제품 출시 두 달이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거둔 성과라고 설명했다.

탁은선 마케팅 담당자는 “사용감에 만족하는 리뷰들이 빠르게 쌓이고 있다. 소비자분들이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빗으로 받아들이며 제품력을 인정해 주신 덕분에 판매 성과가 나타났다고 생각한다”라며, “특히 2030을 중심으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금처럼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제품을 선보이며, 탄탄한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리파 하트 브러시는 지난 7월 11일 사전 예약 판매 출시 후 약 7일 만에 주요 일부 컬러가 조기 품절됐으며, 출시 한 달이 되기 전 모든 색상이 품절됐다. 8월 중순부터는 납품했던 곳을 제외하고 브랜드에서 직접 판매하는 브랜드스토어와 자사몰에서도 빠르게 품절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자사몰과 스토어 외에도 올리브영, 카카오선물하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 입점되고 있으며, 이달 중 TV 광고와 SNS 채널 운영을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