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리스, 중력을 테마로 즐기는 브랜드데이 ‘981 데이’ 개최

9월 8일(금)부터 10월 3일(화)까지 약 한 달간 진행
중력 사진관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





9.81파크 제주의 개발사 ㈜모노리스가 중력을 테마로 즐기는 브랜드데이 ‘981 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화) 밝혔다.


㈜모노리스는 매년 9월 981의 브랜드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축제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올해는 브랜드 슬로건인 ‘Play Gravity’를 테마로 한 ‘981 데이 : 중력 구월’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9월 8일(금)부터 10월 3일(화)까지 진행되며, 9.81파크에서 일어나는 모든 중력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981GP(Gravity Point = 중력 포인트)를 획득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9.81파크 제주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즐기기만 하면 9.81PARK 앱을 통해 자동으로 중력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총 981GP를 모으면 해당 리워드 쿠폰을 통해 레이싱 고글, 981 미니 거울, 981 데이 부채, 츄러스 등 선물을 제공 받을 수 있다.

9.81PARK 앱은 모노리스가 자체 개발한 전용앱으로 스마트 기술을 통해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즐긴 경험이 데이터화 되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GR(Gravity Racer, 모노리스가 직접 개발한 차량)에 설치된 고프로 카메라와 트랙에 설치된 센서, 로보틱스, IoT와 인공지능, 비전인식 등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레이스를 마친 후 '주행 영상', '레이스 기록', '레이스 랭킹' 등 오프라인에서 즐긴 경험을 나만의 데이터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배틀방'을 생성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레이스 기록으로 경쟁하는 등 '서로 도전하고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액티비티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9.81초 동안 재미있는 중력포즈를 버티는 참가자에게 GP를 추가로 제공하는 ‘중력 사진관’이 준비되어 있다. 중력 사진관에서는 인간 부채 포즈, 공중 부양 포즈 등 중력이 수반되는 다양한 포즈 선택이 가능하며 최대 6인까지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단체사진을 통해 친구와의 우정을 확인하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9.81파크는 제주 애월바다와 한라산 사이에 위치한 세계 최초 스마트 레이싱 테마파크로 감각적인 실내 공간과 액티비티, 신나는 레이싱을 통해 제주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9.81파크 제주에서 진행되는 계절별 페스티벌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9.81파크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