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주)삼부토건
(주)삼부토건의 프리미엄 민간임대아파트 ‘오남역 삼부르네상스’가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오남역 삼부르네상스는 10년간 안정적인 거주 후 분양전환을 선택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입주후 10년후에는 사업승인후 최초 분양가로 분양전환도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로, 향후 시세 차익도 바라볼수 있다.
오남역 삼부르네상스는 지하 2층~지하 29층 규모, 총 7개 동 557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호도 높은 4베이 설계, 펜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한 전용 면적 84㎡타입 407세대, 전용 면적 59㎡ 150세대로 공급된다.
2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동향으로는 탁 트인 오남저수시 조망권 남향으로는 500미터 이상의 탁트인 시야를 확보했으며, 양지근린공원과 양지리 체육공원, 오남 체육공원이 가까워 산책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양지초, 오남초와 오남중, 오남고가 위치해 있고 오남도서관이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인접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현재 지하철 4호선을 이용해 노원역까지 17분만에 갈 수 있고, 향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GTX-B노선 이용 시 서울중심권역까지 20분 이내로 갈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서울 생활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오남역 삼부르네상스는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 등 각종 세금에서도 자유롭기 때문에 주거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발코니확장 무상제공 및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등의 무상 옵션 지원이 제공된다.
오남역 삼부르네상스 민간임대아파트는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남역 삼부르네상스 민감임대아파트의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오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