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4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에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통나무 산장 콘셉트의 캠핑 공간에서 LG 스탠바이미 Go의 다채로운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066570)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LG전자는 통나무 산장 콘셉트로 체험 공간을 조성한 팝업스토어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다음 달 24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운영한다.
LG 스탠바이미 클럽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 peak)와 협업했다. LG 스탠바이미 고에 탑재된 모닥불, 비 오는 날, 눈 내리는 산장 등 총 8가지의 테마 영상으로 캠핑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 스탠드, 스피커, 내장 배터리 등을 모두 탑재해 실내에서 실외까지 이동이 간편하다. 27형 터치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이블 모드로 전환하면 다같이 보드게임을 즐기거나, 디지털 턴테이블 테마로 전환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SNS에 방문 후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심사를 통해 LG 스탠바이미 고, 스노우피크 어패럴 등을 증정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BS마케팅담당 상무는 “캠핑 공간으로 꾸민 LG 스탠바이미 클럽에서 고객들이 스탠바이미 고가 주는 경험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