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더 많은 소비자가 요리와 설거지 걱정 없는 추석 명절을 누리도록 기획한 '삼성 주방가전 먹세편살 요리자랑' 이벤트가 화제다.
삼성전자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더 많은 소비자가 편리한 키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먹세편살'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 주방가전 먹세편살 요리자랑' 이벤트를 전개한다.
삼성전자는 편리미엄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여름부터 '삼성 주방가전과 함께 먹세편살(먹는 것부터 세척까지 편하게 살자)'을 테마로 웹툰, 크리에이터 협업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삼성 주방가전 먹세편살 요리자랑'은 실력과는 상관없이 요리를 통해 공감할 수 있는 순간을 공유하고 누구나 즐겁게 참여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로 기획됐다.
'삼성 주방가전 먹세편살 요리자랑' 이벤트는 ▲삼성 가전이 없어서 아쉽게 실패한 '억울한 요리' ▲삼성 인덕션, 큐커, 오븐, 냉장고 등 삼성 주방가전을 활용한 '뿌듯한 요리' ▲ 이벤트를 알리는 '요리자랑 소문내기' 등 3가지 부문으로 진행돼 다양한 소비자에게 참여의 기회가 열려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삼성 주방가전과 외식 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30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 더 폭 넓은 미식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외에도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레시피, 일상, 셀럽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다수 선보이고 있으며 9월 중 지속적으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유튜브 영상 시청자들은 이벤트와 관련해 '요리 못하는 곰손인데 드디어 활약할 기회가 왔다', '열일하는 삼성가전 덕분에 우리집도 먹세편살중! 1등 노려봅니다', '삼성가전 구매욕구 뿜뿜! 너무 요리가 편해 보여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요리 자랑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주방가전으로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먹세편살' 캠페인을 알리고자 했다"며 "가족이 모두 모이는 이번 추석에는 먹세편살 요리자랑에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