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전국 900여개 가맹점에 무상으로 튀김기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삭토스트에 따르면, 올해 가맹사업 2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콘셉트 변경 및 메뉴 라인업 확대 등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토스트에 프라이드 치킨이 가미된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신메뉴 4종 출시와 함께 조리에 필수적인 튀김기의 무상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매장당 3개 이상의 튀김기가 지원되며, 튀김 워머기와 냉장고 등 150만원 상당의 기타 필요 장비들도 무상 제공된다.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신메뉴 4종은 매콤하고 짭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치킨’을 비롯해 특별한 달콤바삭함이 인상적인 ‘치킨 스페셜’, 핫 칠리소스의 강렬함이 담긴 ‘핫베이컨 치킨’, 크리미한 매콤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칠리마요 치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이번 튀김기 및 필요 장비 무상 지원 정책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뜻을 모아 기획됐다”라며 “현재 100개 이상의 가맹점에 설치가 완료되었으며, 나머지 가맹점은 순차적으로 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가맹점 환경에 따라 지원 장비 및 수량은 상이하게 적용되며, 고객들은 프라이드 치킨 토스트 신메뉴 4종과 함께 2,500원 추가 시 음료와 포테이토 팝이 제공되는 세트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삭토스트는 지난 5월 한티역점을 시작으로 신규 브랜드 슬로건 ‘Enjoy sweet day! Isaac Toast’가 적용된 가맹점 리뉴얼을 중점 추진해나가고 있으며, 리브랜딩 매장은 이삭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