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청약지원센터 운영 [집슐랭]


대우건설은 충남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분양에 앞서 청약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청약지원센터는 논산시 연무읍 안심리에 위치한다. 방문 고객들은 단지의 특장점에서부터 청약 자격, 유의사항 등과 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분양 물량의 상당수가 특별공급으로 나온 만큼 생애최초, 신혼부부, 다자녀, 노부모부양, 기관추천 등 특별공급 유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별공급은 세대주·세대원 전원 무주택인 세대에서 1명만 신청 가능하며,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이상)과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 해야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논산시는 비규제지역이라 청약 요건이 까다롭지 않다.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이 주어진다. 주택을 보유하거나 세대주가 아니어도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논산은 물론 충남 전역과 세종, 대전까지 1순위로 청약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으며 전매 기간 및 횟수 제한이 없는 점도 특징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84·103㎡ 총 433가구로 구성된다. 논산 최고 29층 높이의 압도적 전망을 자랑하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4베이-4룸, 대면형 주방 등의 구조를 갖춘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새싹정류장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집슐랭 연재’ 구독을 하시면 부동산 시장 및 재테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