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뮤지컬 레베카 티켓 경품으로 고객 럭키 이벤트 개최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뮤지컬 레베카 VIP석 티켓을 내손에! 이벤트 실시

국내 소개된 비엔나 뮤지컬 최초 100만 관객을 돌파한 뮤지컬 레베카 10주년공연에 신한플러스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 레베카 VIP석 티켓을 내손에!’ 이벤트를 9월 11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


신한플러스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레베카 VIP석 티켓을 내손에!’ 이벤트는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월요일~일요일 주1회, 8주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10월과 11월 2차로 나눠서 뮤지컬 VIP석 티켓 1인 2매(총 40명)를 제공한다.

이후 당첨 되어 공연을 관람하고 SNS에 레베카, 신한플러스레베카를 해시태그하여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한 SNS 채널 당 마이신한포인트 1만 포인트(최대 3개 SNS까지 등록 가능)를 증정한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오는 10월 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1차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VIP석 티켓 외 신한플러스 생수를 제공한다. 신한플러스 생수 이벤트에서는 10월 7일 공연 관람객에게 무료 제공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고급 트리트먼트 및 달러북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신한플레이(pLay), 신한투자증권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창구 앱 내 신한플러스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플러스 관계자는 “문화 이벤트를 토대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