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 학습지 '밀크티아이'가 융합 코딩 과정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해 4~6세 과정으로 학습생들에게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의 융합 코딩 과정은 한글과 글쓰기, 수학, 영어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창의 코딩과 기초한자 코딩을 추가해 더 다양한 과목 연계 학습이 가능해졌다.
오는 2025년부터 초,중,고 코딩 교육이 의무화됨에 따라 유아 시기부터 절차적 사고력을 키우는 코딩 공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디지털 인재 양성을 위해 학교에서 코딩 관련 교육 과목이 추가로 개설될 예정이라는 소식에 많은 학부모들이 4~6세부터 프로그래밍 교육에 관심을 보인다.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의 유아 코딩은 영역별로 만날 수 있다. 4~6살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순서대로 착착', '규칙대로 척척', '조건 따라 쏙쏙', '틀린 점을 콕콕', '상상하며 쑥쑥'으로 재미있게 꾸몄다. 공부하는 느낌보다는 놀이한다는 기분으로 흥미 유발은 물론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처럼 학습하는 아이들이 게임처럼 재미있게 학습하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고 귀여운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의 듬이 캐릭터를 활용해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내용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유아 학습지 천재교육 밀크티아이의 코딩 과정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구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10월까지 무료체험 및 정학습생 결제 시 선물을 증정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