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경기장 방문하고 페이커 NFT 받아가세요"

SK플래닛, 2023 롤 국제대회 맞아 이벤트 열어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

출처=SK플래닛.

롤 국제 대회에 출전하는 T1 경기장 등에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면 대체불가토큰(NFT)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13일 SK플래닛은 글로벌 e스포츠 대회 ‘2023 롤 국제대회’를 맞아 T1과 NFT 프리퀀시 이벤트인 ‘The Hero’s Journe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롤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T1의 경기장 등 오프라인 장소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면 NFT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총 5개 미션으로 이뤄졌다. T1 본사(T1 HQ), T1 베이스캠프, T1 카페앤아레나, 라이엇 하이커 그라운드 등 T1 관련 장소를 방문해 스탬프를 수집하고, T1 멤버십 가입을 인증한 뒤 월드 챔피언십 직관 인증 또는 뷰잉파이테 참석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SK플래닛이 지난 6월 출시한 디지털 자산 지갑 업튼 스테이션을 설치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 제우스 최우제 선수 등 선수를 상징하는 NFT와 T1멤버십 할인권, T1굿즈샵 할인권, 음료 무료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김교수 SK플래닛 CX본부장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e스포츠단 T1과 NFT를 활용해 현장에서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