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로나, 후원 선수 조우영 금메달 환영식 진행

본사에서 환영식 진행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가 후원 선수 조우영의 금메달 획득을 기념하는 환영식을 진행했다.




마크앤로나는 럭셔리 골프웨어로 많은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으로 품질과 스타일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전 국민의 이목을 집중시킨 조우영은 마크앤로나에서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선수다. 조우영은 이번 대회에서 임성재, 김시우, 장유빈과 함께 최종 합계 76언더파 788파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금메달 획득에 성공했다.




이에 마크앤로나에서는 조우영 선수의 금메달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의미를 담아 별도 축하 인센티브 지급과 함께 본사에서 환영식을 진행하였다.




마크앤로나의 김예철 대표는 “조우영 선수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의 골프 위상을 높여주어 후원 업체로서 너무나 뿌듯하고 자랑스럽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저희 마크앤로나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선수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우영 선수는 아시안 게임을 끝으로 프로로 전향하였고, 지난 4일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을 시작으로 12일 제네시스 챔피언십 등 굵직한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에는 KPGA 코리안투어에 계속 참가하여 시즌을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우영 선수가 착용한 골프웨어는 마크앤로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