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모, '마그네슘 스프레이' 이은 '바스티(bath tea)' 3종 신제품 출시


제이브로스앤컴퍼니의 통합라이프케어브랜드 아니모는 100% 천연 입욕제 바스티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아니모는 자체개발 및 특허받은 초정밀 계량설비를 통해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다양한 입욕제 컨셉을 구현할 수 있었다고 한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 지난달 서울 포시즌스호텔 스파 납품(제품명: 비포 선셋)을 시작으로, 국내외 프리미엄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이미 아니모 마그네슘 스프레이(클라우드 스프레이)로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해외시장인 중동 GCC 국가에 수출을 개시한 시점에서, 아니모에서 새로 출시된 신제품에 대한 기대가 큰 상황이다.


신제품인 바스티 3종 중 비포선셋(BEFORE SUNSET)은 루이보스잎 원료를 베이스로 블렌딩한 바스티로 항산화, 불안해소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전세계 3%만 공급되는 리미티드사(남아공)의 '루이보스 클래식 등급' 원료를 사용해 은은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블루하와이(BLUE HAWAII)는 나비콩꽃 원료를 베이스로 한 바스티로, 나비콩꽃은 안토시아닌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뛰어난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으며, 특유의 푸른빛 색상으로 다채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니모민트(ANIMO MINT) 는 레몬그라스잎 원료를 베이스로 한 바스티로, 향균효과와 혈액순환 등의 효능을 가진 레몬그라스의 향긋한 향과 함께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바스티 신제품의 허브원료는 공통적으로 미국 FDA, ISO, 코셔, 할랄, EU유기농 인증을 받은 독일 제약용 라이센스를 취득한 공장에서 직수입하여 사용했으며, 비건 인증을 받은 기존 바스티 4종과 동일하게 100% 화학 성분없이 천연원료를 중심으로 개발되었다.


이번 바스티 신제품 3종 중 ‘비포선셋’은 최상급 바스티 제품으로 서울 포시즌스호텔 스파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12월부터 서울 포시즌스호텔 스파에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