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11일부터 시작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전행사부터 내수 진작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이달 8일부터 30일까지 모두의 파이팅 이벤트가 열린다. 하루에 한 번 파이팅 버튼을 누르는 응원 미션에 5회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 원을, 10회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한다.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2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2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15일이다. 13일부터 26일까지는 일주일에 한 번씩 모바일 앱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 원 이상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이며 유효기간은 일주일이다. 두 쿠폰간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TV상품을 사전 신청한 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적립금 10%를 지급하는 ‘다함께 텐텐’ 이벤트도 열린다. 총 20만 원 이상 누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까지 적립금 10%가 추가로 지급된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로 9년째인 국내 최대 규모 쇼핑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공영홈쇼핑도 적극 동참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게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