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윤식(왼쪽) 덕암레져산업 회장과 윤홍범 JNGK 대표가 6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JNGK
골프연습장 위탁 운영 전문기업 JNGK는 호남 최대 실외 골프연습장인 리더스골프랜드를 운영하는 덕암레져산업과 위탁운영 및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전남 순천에 위치한 리더스골프랜드는 전장 300m의 132타석을 갖춘 대형 실외 골프연습장이다. 전 타석 최첨단 시뮬레이터를 설치하고 5성급 호텔을 방불케 하는 실내 인테리어 등으로 순천을 넘어 여수, 광양, 광주 등 호남 지역 골퍼에게 사랑받고 있다. 주윤식 덕암레져산업 회장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시설 운영,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 이용객에게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주고 싶어 JNGK와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JNGK는 현재 서울 워커힐 골프연습장, 세종필드 골프연습장 등 전국 주요지역 13곳에서 골프연습장과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윤홍범 JNGK 대표는 그동안 국내 유수 대기업과 함께 골프연습장을 직영·위탁 운영해온 레퍼런스와, 100여 명의 소속 프로가 활동 중인 국내 최고의 골프아카데미, 20여 년간 400여 개 골프 대회 및 VIP 골프 이벤트를 기획 운영해 온 풍부한 경험 등으로 실내외 골프연습장 및 골프아카데미 위탁운영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