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춘천 토이페스티벌 방문 고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

11~12일 춘천 대표 축제 토이페스티벌 개최
행사장 내 입장료 50% 할인권 쿠폰 배부

레고랜드. 사진 제공=레고랜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춘천시의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춘천 토이페스티벌’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토이페스티벌은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과 토이로봇관 일대에서 이달 11~12일 ‘토이로 만나는 특별한 일상’을 주제로 축하 공연, 과학마술 콘서트, 체험 부스 운영 및 행사 등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레고랜드는 토이페스티벌 행사장 내의 인포메이션 및 종합상황 부스실에서 할인 쿠폰을 받아 레고랜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50%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지류 쿠폰은 페스티벌 시작일인 11일부터 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주어지는 쿠폰의 경우 1매당 최대 5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한다.


그동안 레고랜드는 세계태권도문화축제, 춘천마임축제 등 강원도, 춘천 지역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일조하기 위해 연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레고랜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강원 및 춘천의 다양한 행사 및 축제에 도움이 되기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며 “춘천을 방문하는 많은 가족들이 춘천 토이페스티벌과 레고랜드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