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워케이션에 최적화 되어있는 ‘몬뜨글락’ 맨션 화제





제주 금능 바다 맨 앞자리에 위치한 오피스텔 '몬뜨글락'이 워케이션 트렌드를 위해 제주를 찾아온 수요자들 사이 화제가 되고 있다.


워케이션(Workation)이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휴가지에서 일하는 근무 형태다. 인터넷·컴퓨터·스마트폰만 있으며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직종이 많아지면서 등장했다. 도시를 떠나 워케이션을 즐기는 이들을 ‘디지털 노마드족’이라고 부른다. 따라서 건설업계도 휴양지 부동산에 주목하고 있다. 재택근무 등이 자리 잡으면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문화가 확산돼서다. 국내에서는 천혜의 풍광을 자랑하는 제주를 워케이션 제 1의성지로 꼽힌다. 제주시도 “제주가 최고의 워케이션 선호지역인 만큼 워케이션 활성화가 기업 유치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반시설 조성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 한다.

분양도 이어진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립읍 일대에 들어서는 ‘몬뜨글락’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몬뜨글락'은 제주 금능 해변 앞 지하 1층~지상 7층, 대지면적 746㎡에 17세대만을 공급해 프라이빗 주거공간으로 완성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는 ▲56㎡A 1실 ▲66㎡A 2실 ▲67㎡A 3실 ▲68㎡A 1실 ▲87㎡A 1실 ▲102㎡A 2실 ▲103㎡A 1실 ▲106㎡A 3실이며 ▲117㎡A 2실 ▲118㎡A 1실 ▲119㎡A 1실▲147㎡A 1실이며, 12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췄다.

주변 인프라가 좋다. 제주공항 20분, 신제주 노형동 15분내외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마트, 학교, 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모두 가까이 있다. 인근 관광지로는 금능해수욕장을 비롯해 협재해수욕장, 비양도, 한림공원, 라온cc, 981파크, 선인장군락지, 오설록 티 뮤지엄, 곶자왈 공원, 제주 현대미술관, 새별오름, 아르떼 뮤지엄 등이 있다.

'몬뜨글락'은 금능 바다와 직선거리 5m 거리에 위치해 해안가 바로 앞에서 영구 오션뷰(전 세대)를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탁 트인 최상의 바다조망을 바로 즐길 수 있고, 일부 호실에서는 한라산 뷰를 조망할 수 있도록 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과 고품격 생활공간 디자인도 선보인다. 독보적인 건축과 고품격 생활공간 디자인도 선보인다. 현 시대 한국을 대표하는 건축가 김찬중교수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모든 세대에서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한 광폭 테라스 설계를 적용하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집안에서 제주 바다와 비양도 등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단지 내 최상층에는 제주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라운지 바(bar)가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는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로 자리매김한 곳으로 금능해변 바로 앞에 들어서는 '몬뜨글락'은 워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입지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누리기에 최적화된 곳이다"라며 "탁월한 입지와 차별화된 건축과 고품격 인테리어까지 갖춰 프리미엄 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라고 전했다.

전 세대 분양은 완료되었으며, 일부 계약을 해지한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거주지역, 청약통장 유무, 세대지역 유무, 주택수 등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있다.

한편, '몬뜨글락'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몬뜨글락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내방 시 상담이 가능할 뿐 아니라 소정의 선물과 경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