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 ‘창밖의 스위스를 내 눈앞의 스위스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위스는 알프스산맥의 아름다운 설경과 각종 겨울 액티비티, 크리스마스 마켓 등을 즐길 수 있어 인기 여행지다. 클룩은 연말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스위스의 매력을 알리고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가 열리는 포토존은 서울 성수동 서울숲 부근의 인기 카페 ‘구욱희씨’와 ‘올댓커피 포레스트점’에 마련됐다. 스위스 풍경 속 달리는 열차를 표현한 포토존에서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틱톡에 필수 해시태그 2개(#클룩 #ㅅㅇㅅㅇㅅㅇㅅ)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클룩은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스위스 왕복 항공권 2매와 스위스 트래블 패스(1등석) 2매를, 2등 당첨자 13명에게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1등석)를 1매씩 제공한다.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티켓 하나로 각종 교통수단과 관광 명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소지 시 △기차?페리?트램 등 무제한 이용 △프리미엄 파노라마 기차 무료 △산악 열차 무료 탑승 또는 최대 50% 할인 △90개 이상 도시의 대중교통 무료 이용 △500개 이상 관광지 무료입장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전 세계 53만 개 이상의 여행 상품을 보유한 클룩은 스위스 여행 또한 클룩에서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유심과 숙소는 물론 다채로운 투어와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며 “연말 여행 시즌을 맞아 스위스 여행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파격적 혜택으로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