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티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내달 25일까지 온·온프라인에서 판매
리퀴드 솝, 핸드크림 솔루션으로 구성

셀바티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이미지. 사진 제공=셀바티코

본작의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셀바티코의 시그니처 향을 느낄 수 있는 인기 제품 ‘마르세유 리퀴드 솝’ 1종과 ‘퍼퓸 핸드크림 솔루션’ 2종으로 구성됐다. 향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르세유 리퀴드 솝은 프랑스 리빙 헤리티지 컴퍼니에서 장인의 기법을 적용해 만들었으며 올리브, 모노이, 유칼립투스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100%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들어 내추럴 글리세린을 풍부하게 함유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게 특징이다. 퍼퓸 핸드 크림 솔루션은 세계적인 조향회사 로베르테와 협업해 셀바티코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입혔다. 생명력 넘치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를 담아 에르바 발레, 포레스타 베르데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다음 달 25일까지 셀바티코 현대백화점(069960) 판교점 매장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팝업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현대닷컴 등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셀바티코는 일상에서 여유와 휴식을 더하는 리추얼 뷰티 브랜드로 프랑스 문화재 장인이 만들고, 세계적인 조향회사와 협업한 제품을 제공한다”며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