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브랜드 솔랩,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입점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브랜드 솔랩(Solep)이 지난 11월 롯데백화점 15개 지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솔랩(Solep)의 제품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 ▲프리미어 하이그로 두피앰플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트리트먼트로 총 3가지다.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을 비롯한 수도권과 부산 본점, 대전점, 대구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제품을 이제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입점 제품은 ‘프리미어 하이그로 라인’의 3단계 사용 제품으로서 4주간의 탈모케어 솔루션 제공에 완성도를 높였다. 내추럴 성분의 함량을 높인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는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로 과민한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해주어 깨끗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준다. ‘프리미어 하이그로 두피앰플팩’은 두피에 바른 후 가볍게 마사지하면 씻어낼 필요 없이 두피에 빠르게 흡수돼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준다.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트리트먼트’는 힘 없이 빠지는 모발과 손상모에 단백질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모발을 볼륨 있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민감성 두피 대상 두피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지수 0.00’ 판정을 받은 무자극 트리트먼트로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제품 3종 모두 두피와 모발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진행, 그 효과를 인증 받았다.


솔랩(Solep) 강애선 대표는 “지속적으로 유통경로를 확대하며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연결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 향상 기대와 더불어 제품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솔랩은 전국 52개점 및 해외 28개점의 웰킨 두피, 탈모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의 모발 문제를 관리하며 개발된 전문 두피케어 브랜드이다. 두발 기능성의 샴푸, 앰플팩, 토닉과 모발케어를 돕는 트리트먼트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