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초등영어 최상위권 길잡이 영단어 ‘케찹보카’ 출간

사진 제공=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가 초등 영어 어휘력 향상을 위한 영어교재 ‘케찹보카’를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케찹보카는 주제별로 초등 필수 단어와 고난도 단어 학습을 통해 초등영어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다.


이미지 연상 쓰기 연습으로 실제 단어를 활용하고, 만화와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단어를 이해 및 습득하며, 학습 주기를 활용해서 복습하는 ‘망각제로’ 학습으로 기억을 장기화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케찹보카의 영단어 학습은 총 4가지 단계를 거쳐 완성된다. 1단계는 ‘웜 업(Warm up)’으로, 만화를 보며 단어 뜻을 이해하고 문장 속에 적용하는 연습을 한다. 2단계 ‘캐치 업(Catch up)’에서는 QR코드를 통한 듣기와 말하기, 읽기와 쓰기를 통해 상위 1% 단어를 따라잡는다. ‘스킬 업(Skill up)’ 3단계는 두뇌를 자극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으로 실력을 강화시키고 마지막 4단계 ‘랩 업(Wrap up)’에서는 게임과 최종 평가를 통해 단어 학습을 마무리한다.


교재 속 만화는 데니스와 로드, 키아라, 샐리, 몽 등 다양한 캐릭터가 펼치는 다양한 스토리로 재미를 더했다.


케찹보카는 3단계 레벨, 총 6권으로 구성됐으며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에서도 이용 가능해 온오프 듀얼 학습으로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케찹보카는 영어공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단어를 체계적으로 익혀 영어학습 격차를 줄이는 것은 물론 최상위로 갈 수 있도록 돕는 길잡이”라며 “홈런 학습기와 함께 하면 2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