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델이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브랜드샵(OBS)와 베스트샵에서 진행되는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LG전자
LG전자(066570)가 새해를 맞아 31일까지 온라인브랜드샵(OBS)과 전국 베스트샵에서 최대 69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엘라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냉장고·세탁기·건조기·스타일러·공기청정기 등 23개 제품군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구매한 제품 수에 따라 최대 69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전용 혜택을 마련해 OBS에서 14개 제품군, 44개 모델에 대해 총 6400대 한정 수량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할 계획이다. 5일까지 OBS 회원을 대상으로 ‘행운의 복권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샵에서는 매장에 마련된 촬영존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거나 가전 구독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은 “온라인·매장·구독 등 다양한 방법으로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