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G마켓 협업…1박 가격 최대 30% 할인

패키지 구매 고객에 5만원 식음 상품권 제공
무료 조식 5인 포함

레고랜드 호텔. 사진 제공=레고랜드

레고랜드 호텔이 새해 첫 호텔 프로모션으로 G마켓과 협업을 통해 ‘2024 레고랜드 놀러가G’ 패키지를 오는 4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G마켓과 함께 진행하는 패키지는 지난달 29일 오후 9시에 진행한 G마켓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시작으로 이달 4일까지 G마켓 공식 홈페이지에 판매된다. 1박 가격에서 최대 30% 할인이 적용돼 킹덤, 닌자고, 파이러츠 등 인기 레고 테마 호텔 객실에서 투숙 가능한 가족형 패키지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호텔 패키지의 호텔 투숙 가능한 기간은 3월 말까지며, 레고랜드 호텔의 주요 대상층인 어린이 가족 방문객이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5인 무료 조식도 포함된다.


이 기간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레고랜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등 모든 식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상품권 5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레고랜드 윈터 랜드의 레고 요정들이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펼치는 뮤지컬 ‘윈터 위시’를 선보인다. 뮤지컬 윈터 위시는 2월 29일까지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 전용 공연이다.


또 레고랜드 호텔 어린이 투숙객 전용 ‘키즈 그라운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키즈 그라운드 프로그램은 레고랜드 호텔 체크인 시 예약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5회차로 구성된 창작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안경 만들기, 반딧불이 만들기, 에코백 색칠하기 등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