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새해를 맞아 반려동물 패키지 상품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를 선보인다.
3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레스케이프는 다양한 타입의 반려동물 전용 객실과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펫 객실에는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과 협업하여 다이슨의 가습 공기 청정기, 무선 청소기, 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무상대여 서비스 등으로 고객과 반려견 모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나온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상품은 펫 전용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어나더심펫’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견 프로필 촬영권을 혜택으로 담았다. 객실에는 반려견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리카리카 펫침대를 비롯해 전용식기가 세팅되며, 프리미엄 건식 사료와 보조 간식과 반려견 장난감, 배변 패드 등이 웰컴 키트로 제공된다. 또한 벤앤제리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귀여운 미니컵 아이스크림 모양의 레스케이프 한정판 노즈 워크 장난감인 펫 토이도 기프트로 받을 수 있어 반려견과의 즐거운 펫캉스 추억을 집에서도 떠올릴 수 있다.
펫 패키지 선택 시 제공되는 반려견 프로필 촬영권은 객실 타입에 따라 촬영 스튜디오의 금액상품권, 촬영권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디럭스와 그랜드 디럭스 타입 선택 시에는 어나더심펫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스위트 타입 선택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어나더심펫 촬영권 1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촬영권은 원본 이미지와 함께 최종 완성본 사진과 액자, 이미지 파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촬영 4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해당 촬영권은 어나더심펫 스튜디오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설 연휴인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선착순 30실 한정으로 레스케이프 로고가 새겨진 반려동물 전용 색동망토를 추가 제공된다.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 상품으로 반려동물은 최대 2마리까지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2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시작된다. 레스케이프 마케팅 담당자는 “레스케이프에서는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편리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비롯해 매 시즌 다양한 협업을 통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새해를 맞아 견생샷 명소 레스케이프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기고.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가족 사진으로 잊지 못할 한 해의 시작을 만드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