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CES’ 참가…최신 기술력 적용한 신제품 선봬[CES 2024]

업그레이드 제품 및 올해 출시할 신제품 선보여
테크 토크 세션도 진행, 경영진과 제품 전문가 등 참여




글로벌 로봇청소기 제조·판매 기업인 로보락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쇼(CES) 2024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로보락은 2020년부터 이번 행사까지 총 5년간 CES 박람회에 참여해 매년 다양한 로봇청소기 라인업과 신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CES 2023에서는 10개 이상의 최고의 CES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 CES에서 로보락은 ‘Rocking Life With You’를 주제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 노스홀에 부스를 마련해 새로운 로보락의 기술력과 함께 올해 출시할 신제품을 선보인다. 로보락은 올해 플래그십 모델로 더욱 향상된 물걸레 청소 기능과 더욱 정교한 청소 기능을 갖추고 청소 후 손쉬운 유지관리까지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 스틱 청소기는 로보락의 탁월한 물걸레 청소 기능과 진공청소 올인원 기능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10일 오후 2시(현지시간)에는 테크 토크 세션도 준비돼 있다. 취안 강 로보락 사장과 제품 전문가 등이 참여해 ‘스마트 홈에 혁신을 일으키다: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스마트한 청소 기술의 역할’을 주제로 새로운 로보락의 기술력이 앞으로 우리에게 어떻게 여유롭고 퀄리티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지 탐구한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올해 CES에서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로보락이 선사하는 스마트홈의 미래 비전과 가치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며 “이번 CES를 통해 로보락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