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의 ‘설 선물 특별 기획전’ 포스터. 사진 제공=미트박스
국내 최대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가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사전 예약과 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이달 18일까지로 매일 최대 2만 3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 증정,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쿠폰 및 더하기 쿠폰 지급 등의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19일부터 배송 마감일까지 열리는 본 행사에서는 약 110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1만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미트박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초이스 등급 LA갈비 선물 세트와 최고급 투뿔넘버나인 한우 선물 세트 등을 준비했다.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도 지원한다.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하는 배송일 지정 및 다중 주소지 입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단체 주문 페이지를 개설해 기업 고객 편의를 높였으며 ‘미트박스 상품권’을 출시해 받는 사람이 직접 상품을 골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권은 이달 15일 정식으로 출시되며 구매액의 1%를 미트 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은 제품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해 준비했다”며 “이번 설에는 ‘고기 전문몰’에서 가성비를 높인 선물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