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을 원하는 날짜에”…G마켓, 사전구매 프로모션

가성비 선물세트 2500종 특가에 판매

/사진 제공=G마켓

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가성비 선물세트 총 2500여 종을 선보이고 할인쿠폰 및 캐시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바디/헤어, 생필품, 커피/음료, 화장품/향수 등 7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전문 MD가 엄선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발송일 지정이 가능한 선물세트 구성을 대폭 확대하고 고물가 상황을 반영해 5만원대 미만의 실속형 선물세트 구성을 기존 대비 약 15% 늘린 것이 특징이다.


특가상품은 사이트 별 매일 2종씩 공개한다. 15일 G마켓은 프레시지 한입 LA 갈비 선물세트, 애경 선물세트 리미티드아트 에디션을 옥션은 미쓰하누 1++등급 한우선물세트 구이모듬 명절선물, 청정원 행복4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16일에는 G마켓 로즈마인 스팀소프트 바디 4종 선물세트, CJ 스팸12호 선물세트, 옥션 포레스트스토리 B7 약산성 탈모샴푸 3+1, LG생활건강 설 선물세트 생활의 감동 E호을 판매한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 2종을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쿠폰이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2종 쿠폰을 한 번씩 더 제공한다. 카드사 10%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하나/비씨/NH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필요한 날짜에 미리 선물세트를 보내 놓고 여유롭게 설날을 맞이하려는 수요가 있어 이번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특히 멤버십 회원의 경우 쇼핑지원금, 전용 특가딜, 쿠폰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선물세트부터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