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에 갈 땐 이런 옷을"… 호텔스컴바인, 지그재그와 기획전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전 ‘겨울 여행 취향 고르기’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겨울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와 각 지역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으로 호텔스컴바인, 지그재그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태국 방콕, 일본 삿포로 등 겨울 여행 취향에 어울리는 여행 콘텐츠와 각 여행지에 어울리는 지그재그만의 특별 코디북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자사 앱에서 기획전 콘텐츠를 확인한 후 원하는 겨울 여행지 코디룩을 선택한 고객들 대상으로 지그재그 인기 스토어의 대표 상품을 증정한다. 항공권 가격 추이를 알 수 있는 ‘가격 알리미’ 설정 시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얻을 기회도 제공한다. 지그재그에서는 럭셔리 호캉스 숙박권, 시그니처 캐릭터 ‘맥스(MAX)’가 그려진 굿즈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래플 이벤트를 통해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 반얀트리 1박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지그재그 회원 한정으로 참여 가능한 경품 추첨 코너를 통해 웨스틴 조선 서울 1박 숙박권, 맥스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원하는 여행 취향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지그재그 상품도 준다.


이 외에도 기획전 기간 중 오직 호텔스컴바인 고객을 위한 지그재그 할인 쿠폰팩으로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총 5만 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팩부터 인기 스토어 대상 최대 15%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취향에 맞는 곳이 어디든 MZ세대 여행객들이 전 세계 호텔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그재그와 기획전을 열었다”며 “이번 협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일리시한 여행 경험을 즐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