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희망적인 ‘위로위로’ 2024년 포문…‘엠카’→‘인가’ 첫 주 활동 성료

트렌드지 음악 방송 활동 갈무리 / 사진=‘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캡처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컴백 첫 주 화려한 비상을 알렸다.


트렌드지는 지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격, 신곡 ‘위로위로 (Go Up)’ 무대를 꾸몄다.


‘위로위로 (Go Up)’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으로, 한 계단 ‘위로’ 성장하겠다는 트렌드지의 의지와 아이덴티티가 담겼다. 트렌드지가 직접 촬영 의상을 리폼하거나 멤버 리온이 안무를 창작하는 등 제작 과정에 동참했다. 특히 후렴 구간에서 멤버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표현한 안무는 팬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번 컴백에서 180도 달라진 자유분방한 무드를 보여준 트렌드지는 무대에도 자유로운 청춘의 느낌을 녹여내 이목을 끌었다. 희망과 위로를 건네는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인 만큼, 트렌드지는 모두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완성, 편안하면서도 해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위로위로 (Go Up)’ 활동을 포함해 오는 3월부터 첫 월드투어 ‘트렌드지 월드 투어 '뉴 데이즈' 인 유럽'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