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허브 체험단 모집 포스터
글로벌 셀프 스토리지 전문 기업 스토어허브가 오는 21일까지 ‘24시간 개인창고 서비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토어허브는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아시아 주요 17개 도시에 서비스 중인 셀프 스토리지 업체로, 개인의 생활 및 기업의 업무 공간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할 수 있도록 하는 프리미엄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깔끔한 집 정리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짐이 많아 집에 여유 공간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24시간 항온, 항습, 방역은 물론 3중 보안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스토리지를 30일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체험단 지원 방법은 스토어허브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카페 ‘레몬테라스’의 체험단 모집 안내 게시물을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한편, 스토어허브는 모든 지점을 직접 소유하고 있어 갑작스러운 폐점 걱정이 없고, 주 6일 지점에 상주하는 전담 매니저가 있어 셀프 스토리지를 처음 이용해 보는 고객도 어려움 없이 개인 창고 이용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토어허브 관계자는 “이번 체험은 평소 주거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었던 분, 캠핑, 골프 등 부피 큰 장비가 필요한 취미를 즐기는 분, 이사나 리모델링으로 짐 보관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개인 창고 서비스를 체험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