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은 23일 여의도 본사에서 지속성장을 위한 방향성과 2024년 영업계획을 공유하는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재원(앞줄 왼쪽부터 다섯 번째) 푸본현대생명 사장이 회의에 참석한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현대푸본생명
푸본현대생명은 23일 여의도 본사에서 올해 영업계획과 지속성장을 위한 방향성을 공유하는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를 통해 푸본현대생명은 '효율과 내부역량 집중을 통한 고객가치 제고'를 올해 경영 전략 목표로 세웠다. 우선 GA(법인보험대리점) 채널의 성장과 FP(설계사) 채널 및 TM(텔레마케팅) 채널의 효율 개선으로 보험계약마진(CSM) 성장을 확대하기로 했다. 아울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투자수익률 개선으로 수익성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종이 문서를 사용하지 않는 페이퍼리스(Paperless) 보험영업 확대 등 ESG경영 실천과 긍정적 에너지(Positive Energy) 확산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도 세웠다. 또 내부역량 집중을 위해, 차세대 리더 육성과 전직원 참여방식의 업무 효율화 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은 "지금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내부 역량을 집중해야 할 시기"라며 "회사의 각 조직이 하나의 목표로 결속하여,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내실 있는 지속성장 기업으로 발돋움 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