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건설,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내달 공급 앞둬

고급 민간 분양아파트 못지 않은 특화설계로 성실 시공 약속


자체 주거 브랜드인 '유탑유블레스'를 앞세워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는 유탑건설이 군산에 프리미엄 주거단지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감리, CM, 설계, 건설, 호텔, 신재생에너지 등 주력 사업 다각화에 두각을 보이고 있는 유탑은 40여 년의 건설 노하우와 기술력을 지닌 종합건설사이다. 최근에는 총 사업비 1,400억 원 규모의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공공임대 아파트, 5,000억 원 규모의 여주 물류센터 등의 양질의 수주를 달성했고 전주 유탑유블레스 리버뷰, 익산 유블레스 47 모현, 남원 유탑유블레스 킹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등을 시행, 시공, 설계한 바 있다.

또한, 기업의 모태가 되는 건설뿐 아니라 신안군과 3,000억 원 규모의 ‘신안 비금 호텔&리조트 및 골프장 개발사업’ 투자 협약을 체결하며 호텔 브랜드를 확장시키고 있으며 해상 풍력 발전 사업도 진행 중에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탑은 10년 장기 민간임대아파트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공급으로 전라북도 군산시까지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분양전환 민간임대아파트로 10년간 임대차계약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보증금으로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어 주거 안정성이 높으며 전세계약 만료 후 분양전환을 통해 내 집 마련도 가능하다.

전라북도 군산시 미룡동 일원에 위치한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4개 동, 378세대 규모이다. 유탑의 민간아파트와 주상복합, 고급 호텔과 리조트 건설 이력을 바탕으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선호도 높은 84㎡ 단일 평형에 채광과 통풍에 좋은 4bay구조로 이루어진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경로당, 스터디카페, 요가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고급 프리미엄 아파트 못지 않은 단지 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로 유탑건설은 성실 시공을 이행해 고금리로 내 집 마련이 고민되는 시기 합리적인 가격대에 보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