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스타필드 수원점에 매장 오픈

신세계 센텀점에 이어 세번째 오프라인




스타필드 수원은 젊은 소비층의 수요와 눈높이에 맞춰 2030 M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다. 시눈 또한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매 시즌 주변의 일상 모티브나 다양한 회화작업과 영상, 오브제 등 영감을 받아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무드로 풀어내는 시눈은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탄탄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시눈 스타필드 수원점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점에 이어 3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시눈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는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 스킨십을 늘리기 위한 일환이라고 밝혔다.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욱 향상된 브랜드 경험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 제공에 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시눈의 24 스프링 컬렉션인 ‘Gardener’s Cottage’ 컬렉션은 스타필드 수원점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번 컬렉션은 어떤 꽃이 열매를 맺을지 모르지만, 매 순간 진심을 다해 정원의 꽃을 심는 정원사의 마음을 담은 컬렉션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시눈만의 감성을 가득 담았다.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블라우스는 물론 러블리한 카디건 세트와 빈티지한 스커트, 그리고 사랑스러운 스크런치 등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이번 스타필드 수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마련했다고 한다. 신제품 10% 할인과 이월상품은 최대 40% 할인이 진행된다고 하며, 100% 당첨 럭키드로우로 무스 셋업, 로고 니트 풀오버, 부클 로고 스웻 셔츠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시눈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티커팩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