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케이터링, ‘2023 Korea Youtuber's Awards’ 럭셔리 케이터링·공간연출 진행






저스틴푸드(대표이사 김지원)의 기업 전문 케이터링 브랜드 ‘저스틴케이터링’이 지난 12월 개최된 ‘Korea Youtuber's Awards 2023’의 케이터링 및 공간연출을 담당하며 성공적인 파티케이터링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Korea Youtuber's Awards 2023은 YouTube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에서 개최한 K뷰티 어워즈로, 359명의 국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관계자 등이 대거 참석했다. 유튜브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전시하며 시상식 및 애프터 파티까지 4일간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특히 이번 어워즈는 올해 5회차를 맞이해 처음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더욱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이에 저스틴케이터링은 행사의 격식과 규모에 맞는 최고급의 케이터링 메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높은 격식과 함께 트렌디한 행사장을 연출하며 어워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세계 3대 진미 골드라벨급 캐비어를 이용한 캐비어&살몬 부르스게타, 한우육회를 엔다이브에 올린 카나페 등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바탕으로 모든 음식에는 식용 금가루로 스타일링을 해 핑거푸드도 화려하고 고급스러울 수 있다는 럭셔리 케이터링의 진수를 보여줬다.

4일간 진행된 행사 내내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럭셔리한 행사를 즐기면서,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저스틴케이터링의 고급스럽고 맛있는 케이터링을 즐겨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저스틴푸드 김지원 대표는 “첫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어워즈로 기대감이 높았던 만큼, 럭셔리한 케이터링 제공은 물론 행사의 기획과 진행, 인테리어까지 완벽한 준비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저스틴케이터링은 호텔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만큼 고객분들께 큰 만족감을 드릴 자신이 있으며, 여러 대형 기업들과 유명 브랜드들의 행사를 전담하고 있는 만큼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메뉴와 서비스, 행사장 연출 등에서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