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한국 팬 위한 새해 인사 공개 "청룡의 해…'듄2'도 놓치지 마세요"

'듄: 파트 2' 주역 새해 인사 영상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듄: 파트2'의 주역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6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8일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듄: 파트2'는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한 새해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장엄하고 강렬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최고의 기대작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직접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듄: 파트 2' 주역 새해 인사 영상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먼저 가문의 멸망 이후 프레멘 종족과 여정을 시작하며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의 개봉만을 간절히 기다리는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는 동시에 “'듄: 파트2' 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재치있는 홍보 멘트를 남겨 극장에서 만날 것을 당부했다. 이와 더불어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나서는 전사 챠니 역의 젠데이아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한편 '듄: 파트2'는 오는 28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