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 차은우, 팬콘서 솔로 앨범 '엔티티' 전곡 무대 공개

차은우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 사진=판타지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단독 팬콘에서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차은우는 오는 17일 서울에서 단독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한다.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첫 단독 팬콘 개최 기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팬콘은 차은우가 데뷔 이래 선보이는 가장 큰 규모의 단독 공연이다. 앞서 총 세 시즌의 ‘저스트 원 텐 미닛(Just One 10 Minute)’ 팬미팅을 개최한 차은우는 첫 팬콘 투어로 더욱 많은 국내외 팬을 만나고, 공연의 브랜드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판타지오에 따르면 이번 팬콘에서는 스페셜한 스테이지가 관전 포인트다. 차은우는 데뷔 8년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 ‘엔티티(ENTITY)’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공개한다. 이 중에는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는 무대도 예정됐다.


소속사는 "데뷔 이래 음악·공연·드라마·영화·예능·콘텐츠 등 전방위에서 맹활약을 펼쳐온 만큼 차은우가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과 이야기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차은우의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팬콘 투어를 이어간다.


한편 차은우의 솔로 미니 1집 ‘엔티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