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251270)은 올해 4월 출시 예정인 초대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컴퓨터(PC) 버전 자동설치 예약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넷마블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진행되는 마켓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은 넷마블 런처를 통해 가능하다. 넷마블 런처는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PC버전 자동설치를 예약하면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3개 세력 간의 정치·사회·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