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필수템으로 떠오른 앙증맞은 ‘이 제품’은

락앤락,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 기획전 개최
이달 말까지 공식몰·네이버 스토어서 진행
“락앤락몰서 다양한 신학기 기획전 예정돼”

락앤락의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 사진 제공=락앤락

락앤락(115390)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산리오캐릭터즈X락앤락 콜라보레이션 텀블러’ 프로모션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락앤락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며 이달 21일까지 네이버의 ‘원쁠딜’ 행사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 5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또 오는 25일까지 락앤락몰에서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를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키링을 증정한다.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는 락앤락의 키즈 베버리지 웨어 라인인 ‘스쿨핏’ 시리즈의 주력 제품이다. 시나모롤·마이멜로디·쿠로미 등 산리오의 캐릭터를 활용한 스쿨핏 원터치 텀블러 3종, 헬로키티, 시나모롤 캐릭터를 적용한 원터치 보틀 2종으로 구성됐다.


스쿨핏 원터치 텀블러는 197g의 초경량 텀블러로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들이 스스로 여닫기 편리한 게 특징이다. 여기에 이중 진공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적용해 내식성·내열성도 뛰어나다. 원터치 보틀은 132g으로 스쿨핏보다 더 가볍고, 손목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편하다. 몸체는 안전하고 내열성이 높은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물을 넣어도 변형이 없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귀여운 키링까지 받을 수 있다”며 “이 외에도 오는 락앤락몰을 통해 다양한 신학기 필수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