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사 최초 '팝업스토어' 연다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서 유럽여행 상담 가능


노랑풍선이 패키지 여행사 최초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YOU LOVE 유럽♥노랑풍선‘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장소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다. 서울에서 최소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자연 친화적인 건축디자인으로 설계돼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방문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3월 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명소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를 상징하는 대형 열기구 모형의 세트를 재현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인 △그리스 △튀르키예 △북유럽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과 패키지 여행상품을 전문가에게 즉시 상담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예약 시 즉시 할인(10일 이하 상품 10만 원/11일 이상 상품 15만 원) 및 와인(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 대상/북유럽 상품 제외) 등 혜택도 제공한다. 본 행사기간 동안 현장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추첨하는 등 경품도 즈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은 단순 상품 판매 목적을 넘어 팝플레이스(팝업+핫플레이스)를 활용해 당사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메가 트렌드를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패션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과 팝업스토어에서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접점 기회를 지속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