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 씨푸드&와인 무제한 디너 1+1 패키지 “완벽한 미식 호캉스 즐기세요”

씨푸드&와인 무제한 디너 뷔페. 3월 1일 오픈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청정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과 와인 6종을 무제한 맛볼 수 있는 ‘씨푸드&와인 무제한 디너 뷔페 1+1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4월말 한정으로 더 시에나 리조트 및 토스카나호텔 숙박 고객을 대상 ‘씨푸드&와인 뷔페(1인 165,000원)’ 이용 시 1+1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 실시한 ‘씨푸드&와인 뷔페’는 바닷가재, 돌돔, 벵에돔, 참돔, 방어, 도미, 우니군함, 소라, 돌문어, 전복 등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을 포함한 6가지 와인을 무제한 맛볼 수 있는 디너 뷔페다.

더 시에나 리조트 측에 따르면 신선한 제철 모둠회 3종 포함 2단 플레이트와 랍스터는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제공된다. 소고기 등심과 같은 육류는 셰프의 라이브 카빙 서비스로 제공되어 더욱 신선하고 풍성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에 관계자는 “대게, 전복찜, 가리비찜, 타이거 새우찜, 골뱅이찜, 뿔소라 등 영양 가득한 고급 바다 보양식과 함께 해산물국수와 로스트 비프까지 다양한 메뉴들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훈제 연어, 키조개 가르파쵸, 보리 게살 샐러드, 도미죽, 석화 그라탕까지 산해진미를 한 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씨푸드 뷔페의 정석을 맛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씨푸드 & 와인 뷔페를 만날 수 있는 일 캄포 레스토랑은 야외 인피티니 풀과 아름다운 유럽풍의 리조트 경관을 바라볼 수 있어 지중해 휴양지에 온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며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다. 뿐만 아니라, 밤이 되면 레스토랑에서 바라다 보이는 야외 광장에서 환상적인 미디어아트와 레이저쇼까지 감상할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최고의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제주 해산물과 6종의 와인으로 구성된 ‘씨푸드&와인 뷔페’를 통해 오감이 즐거운 미식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일 캄포 레스토랑 ‘씨푸드&와인 무제한 디너 뷔페’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다. 토스카나 호텔도 투숙객에 한해 객실&씨푸드 뷔페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속 있게 씨푸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