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컴백' 레드벨벳 웬디, 미니 2집 '위시 유 헬'로 선보일 독보적 음색

웬디 미니 2집 '위시 유 헬' /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웬디가 오늘(12일) 새 미니앨범 '위시 유 헬(Wish You Hell)'로 컴백한다.


웬디의 미니 2집 '위시 유 헬'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양한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따뜻한 감성이 돋보인 첫 솔로 앨범과는 또 다른 웬디만의 색다른 음악 색깔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 곡 '위시 유 헬'은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이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의 나에게 거센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솔직한 메시지로 담았으며, 웬디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인다.


웬디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에서 '웬디 '위시 유 헬' 카운트다운 라이브(WENDY 'Wish You Hell' Countdown Live)'를 진행한다. 웬디는 이번 새 앨범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들어보며 작업 비하인드 및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웬디의 미니 2집 '위시 유 헬'은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