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레이, AI 기능 탑재로 업무 혁신 선도


(주)글로텍은 자사의 협업 도구 '팀플레이(TeamPlay)’에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일반 사용자들이 기존 챗GPT 이용 시 월 20달러를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팀플레이 사용자들은 무상으로 챗GPT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특혜를 누릴 수 있다.

'팀플레이’는 매년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중소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꼭 필요한 기능인 일정공유, 다자간채팅, 자료공유, 기업 이슈관리, 화상회의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AI 기능 추가로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협업툴로 안착할 전망이다.

(주)글로텍의 황재영 본부장은 "AI는 미래의 업무 환경을 변화시킬 핵심 기술이다. '팀플레이’에 AI를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사용자들이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하게 일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번 AI 탑재는 일반 사용자들이 쉽게 AI 기능을 경험하고 업무에 활용할 수 있게 한 첫걸음”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주)글로텍의 기술 혁신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하는 것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팀플레이’의 새로운 AI 기능은 24년 3월 18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팀플레이 홈페이지나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