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최유리, 컬래버 신곡 '묘하게 달라' 발매…올해 카카오 프로젝트 첫 주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 적재 / 사진=네이브, 어비스컴퍼니

가수 적재와 최유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만난다.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가수 적재와 최유리의 듀엣 신곡 ‘묘하게 달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컬러즈’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색깔을 서로 어우러지게 담아내는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다.


‘묘하게 달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설렘 가득한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프로젝트 컬러즈’의 두번째 음원으로, 앞서 가수 헤이즈와 정승환이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를 발매해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 음원 발매를 비롯해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 프로젝트,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을 통해 연간 7곡 안팎의 신규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획으로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에 선보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비롯해, 올해 선보일 다채로운 프로젝트 음원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