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모니모' 앱 접속하면 혜택 더 커지는 '모니모A 카드' 선봬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0.5% 한도없이 기본 적립
7일 이상 접속하면 추가 적립 혜택
한 달 간 매일 접속하면 스벅 5000원 할인도


삼성카드(029780)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애플리케이션인 '모니모'에 자주 방문할 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 준다. 기본 적립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나 적립 한도 제한없이 제공된다. 한 달 간 적립된 모니머니 리워드는 그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 앱에서 보험가입이나 송금, 펀드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니모에 7일 이상 접속하면 기본 적립 혜택에 더해 생활 필수 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를 적립한다. 접속 기준을 채운 고객이라면 여행·백화점·편의점·영화관·의료·학원·주유 등에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하는 식이다. 또 모니모A카드 혜택 대상인 보험 상품의 보험료를 결제할 때는 9% 추가 적립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주어진다.


아울러 모니모에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할 때 5000원 할인혜택을 매달 1회 제공한다. 생활 필수 영역, 보험 상품 리워드 추가 적립과 스타벅스 할인은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외 모두 1만 원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