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파크골프 동호인 주목” 어깨동무·삼대 파크골프 특강 열린다

16일 오후 4~7시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광명점에서
“이론-실습 한 번에”…밴드 ‘베스트파크골프’에서 신청


파크골프 전문 미디어 ‘어깨동무 파크골프’와 파크골프 레슨의 최강자 부산 ‘삼대파크골프’가 경기 광명의 동호인들을 찾아간다.


어깨동무 파크골프와 삼대파크골프는 오는 16일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광명점에서 ‘파크골프 특강: 레저로와 함께하는 파크골프 기초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시니어 계층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파크골프를 광명 주민들에게 소개하고 실력을 제대로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부는 파크골프 동호인이 급증하는 추세에 발맞춰 파크골프장을 생활체육시설에 포함시키는 등 파크골프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 특강은 삼대파크골프의 대표 강사 박정용 이사가 진행한다. 부산에 본사를 둔 삼대파크골프는 강습을 받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갈 만큼 동호인들 사이에 ‘파크골프 레슨계의 사관학교’로 꼽히는 곳이다.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는 파크골프’를 슬로건으로 파크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스크린파크골프 브랜드다.


특강은 16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광명점에서 열린다. 세부 프로그램은 △[이론]파크골프 공 잘 치는 원리(오후 4~5시) △[실습]파크골프 기본기(오후 5~6시) △[실습]파크골프 스윙 교정(오후 6~7시)의 순으로 진행된다. 박정용 이사는 “이론부터 실습까지 한 자리에서 진행되는 특강”이라며 “기본부터 탄탄히 다지는 수업 내용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실력이 상승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는 초·중급자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밴드’에서 ‘베스트파크골프’를 검색해 가입한 뒤 참가비 1만 원을 안내 포스터에 적힌 계좌번호로 이체하고, 참가자 성함과 함께 참석하겠다는 문자 메시지를 휴대전화로 보내면 된다.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


특강 관련 문의는 밴드 ‘베스트파크골프’에 남기거나 안내 포스터를 참고해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